티스토리 뷰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를 알고 계신가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기업이 보유한 브랜드의 시장 내 위상을 진단하는 지표인데요. 체계적이고 엄격한 심사 기준과 연간 3만여명 이상의 소비자가 평가에 참여하고 있어 공신력 있는 지표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코웨이 정수기는 지난 2009년 정수기 분야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위를 차지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정수기임을 증명했습니다. 이후에도 코웨이 정수기는 독보적인 제품력으로 시장을 선도하며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위 자리를 지켜왔는데요! 2017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에서도 정수기 부문 1위를 차지하며 9년 연속 1위라는 위업을 달성했습니다.




코웨이 정수기가 9년 연속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이유는 다른 업체보다 한발 앞선 코웨이만의 혁신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코웨이는 1998년 업계 최초로 렌탈 서비스를 도입해 고가의 정수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왔는데요! 이와 함께 정수기가 설치된 곳에 직접 찾아가 정기적인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코디(COWAY Lady)’를 통해 고객 만족도도 높였습니다.




또한 더 깨끗한 물을 전하기 위해 국내외 수질 데이터를 분석하는 코웨이 워터맵(Water Map)을 구축하여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40여 개 국가의 수질 분석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지리적 상황이나 환경에 따라 변하는 수질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지요.




이와 같은 코웨이의 노력은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로 결실을 맺었습니다.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는 각자 다른 라이프 스타일과 라이프 스테이지에 맞춰 원하는 기능, 디자인 등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신개념 정수기인데요. 오토 슬라이딩 살균으로 업그레이드 된 스스로순환 살균 기능과 사물인터넷 기반의 물 음용 습관 케어, 고장 진단 안심 케어 시스템 등 기존 정수기에서 만날 수 없던 혁신적인 기능을 담고 있어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9년 연속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위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몇몇 브랜드만이 이뤄낸 갚진 성과입니다. 코웨이는 지금에 만족하지 않고 코웨이 신뢰(Coway Trust)’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제품 생산부터 위생 관리 서비스, 제품 모니터링 등 서비스 향상에 집중할 계획인데요. 대한민국의 깨끗한 물과 공기를 책임지는 기업으로서 더 노력하는 코웨이의 모습을 지켜봐주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