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를 알고 계시나요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각 산업군의 제품 및 서비스기업 브랜드파워를 측정하는 지수인데요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고 있는 K-BPI는 소비자 조사를 통해 브랜드의 경쟁력을 측정하기 때문에높은 신뢰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코웨이 정수기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가 시작된 1999년 이후 단 한차례도 1위를 놓치지 않았습니다또한 코웨이 공기청정기와 코웨이 비데도 2003년 브랜드 런칭 이후 1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데요. ‘2017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도 모두 1위를 차지하며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라이프케어 기업으로 인정 받았습니다!

 


깨끗한 물과 공기를 위한 코웨이의 노력



코웨이가 K-BPI 정수기부문 19년 연속 1공기청정기비데 부문 15년 연속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이유는 깨끗한 물과 공기를 위한 노력이 있었기 때문입니다코웨이는 국내외 수질 데이터를 분석하는 코웨이 워터맵(Water Map) 구축하고 110억개의 공기질 데이터를 활용한 Air Map 빅데이터 연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깨끗한 물과 공기를 위한 코웨이의 노력이 결실을 맺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코웨이 트러스트안심만 드릴게요~



코웨이는 여기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신뢰회복과 고객안심 구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무한책임위원회최고의 서비스와 품질을 위한 하트 트러스트 동행 등을 통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한 물과 공기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코웨이의 변화와 쇄신에 대한 약속은 깨끗한 물과 코웨이의 마음을 담은 트러스트 물병을 통해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19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는 고객님들의 사랑과 코웨이의 노력이 모여서 만든 결과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특히 19년 연속 K-BPI 1위를 차지한 브랜드는 10개에 불과하고가전제품 분야에서 19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는 코웨이 정수기밖에 없는 만큼코웨이 정수기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고 볼 수 있는데요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깨끗한 물과 공기를 전하는 코웨이의 모습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