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 최대 글로벌 컨설팅 그룹인 인터브랜드를 알고 계시나요인터브랜드는 세계적인 유명 기업들의 브랜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는 회사로매년 각 브랜드 가치를 평가하는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Best GlobalBrands)’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인터브랜드는 글로벌 브랜드 가치 평가뿐만 아니라 한국 브랜드 가치를 평가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Best Korea Brands)도 발표하고 있는데요올해 발표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7’에서 코웨이가 31위를 차지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인정받았습니다!




매년 성장하고 있는 코웨이



코웨이는 2015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순위에서 38위를 기록했습니다. 2016년에는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6계단 상승한 32위를 차지했는데요. 올해는 브랜드의 역할력 분석’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지난해보다 한 단계 더 오른 31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브랜드 역할력분석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구매할 때 브랜드를 얼마나 고려하는지를 평가한 지표라고 볼 수 있는데요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가운데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라이프 케어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는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낌 없는 연구 개발 속에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다



브랜드 역할력에서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최근 환경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고코웨이가 그 중심에서 함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코웨이가 깨끗한 물과 공기를 전할 수 있었던 이유는 연구 개발에 아낌없는 투자를 이어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코웨이는 우리 주변의 환경을 이해하고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외 40여 개 국가의 수질데이터를 분석하는 코웨이 워터맵 110억 개의 공기질 데이터를 활용한 Air Map 빅데이터 연구 등을 진행하고 있는데요앞으로도 더 나은 가치를 전하기 위해 연구 개발에 투자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2017년 베스트코리아 브랜드로 선정된 50개 브랜드 중 3년 연속으로 브랜드가치가 상승한 기업은 단 7개에 불과한데요코웨이는 앞으로도 깨끗한 환경과 건강한 생활습관을 만드는 라이프 케어를 통해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만드는 코웨이의 모습을 함께 응원해주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