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웨이의 새로운 얼굴! 대세 배우공유가 코웨이와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깨끗한 물과 공기에 대한 무한책임으로 신뢰와 안심을 주는 안정적인 이미지가 공유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공유 역시 물과 공기 관리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물과 공기에 관심을 가진 가장 큰 이유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라고 하는데요. 촬영할 때나, 운동을 할 때 틈틈이 물을 마신다고 합니다.

 

 

또한, 집에서 고양이를 키우고 있어서 공기 관리에도 관심이 많았습니다. 고양이를 키우고 나서 털과 특유의 냄새 때문에 공기 관리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특히 최근 들어 뉴스를 통해 미세먼지 이야기를 많이 듣게 되면서 집안 공기 관리에도 각별히 신경 쓰고 있다고 하네요.

 

 

먼저 4 7에 공유와 함께하는 첫번째 광고 캠페인인 코웨이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광고 <공유의 하루> 편이 온에어 됩니다. 공유의 일상을 콘셉트로 아침에 일어나 침구 정리를 하고 요리를 하는 일상 속에서 언제나 함께 하는 4가지 다이나믹 액션 모드의 코웨이 멀티액션공기청정기를 보여주며당신을 향한 공기청정기, 당신이 어디에 있던 깨끗한 공기를 전달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대한민국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배우 공유와 고객 신뢰와 안심을 주는, 깨끗한 물과 공기에 대한 책임을 다하는 코웨이가 함께 하는 광고 캠페인 많이 기대해주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