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객에게 언제나 깨끗한 물과 공기를 제공하는 코웨이의 광고 모델로 합류한 대세 배우 공유!


코웨이와 공유가 함께한 첫 번째 광고인 멀티액션 공기청정기광고 <공유의 하루> TV 광고가 4 7일에 온에어 되었는데요코웨이와 공유가 함께한 첫 번째 이야기공유공기청정기(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 IoCare/AP-1516E) TV광고를 만나볼까요?

 


공유와 함께한 멀티액션 공기청정기는 일상 속에서 복잡하고 다양한 실내 상황에 맞게 4가지 멀티액션을 통해 빠르고 강력하게 공기를 청정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이번 광고는 휴식을 취할 때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유가 일상 속에서 코웨이 공기청정기와 함께하는 모습을 담고 있는데요공유와 함께 한 훈훈한 현장의 모습을 살짝 소개해드릴게요~




아침부터 시작된 고된 촬영이었지만공유는 특유의 매력적인 미소와 함께 광고 촬영에 나섰습니다가장 먼저 진행된 촬영은 바로 고양이와 함께하는 씬 이었는데요고양이가 함께 출연하는 장면이라 NG 걱정도 많았지만집에서 고양이를 키우는 공유의 능수능란한 리드(?) 속에 촬영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공유도 공기 관리에 관심이 많다고합니다집에서 개나 고양이를 키우는 분들처럼고양이 털과 특유의 냄새 때문에 공기 관리에 각별히 신경 쓴다고 하는데요특히 최근 들어 미세먼지 이야기가 많이들려서얼마 전부터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공기청정기를 사용한 후로 확실히 공기 관리가 되는 것 같아서 안심이 된다고 하네요.




이어진 촬영에서 공유가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코트를 입고 등장하자 촬영 스태프들의 환호성이 터졌습니다드라마 ‘도깨비’에서 ‘코트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공유의 모습이 눈 앞에 펼쳐지자 모두가 감탄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요리 하는 모습이나,이불을 개는 모습의자에 앉아 휴식을 취하는 모습까지~실제로도 촬영이 없을 때는 집에서 고양이와 함께 쉬고요리를 즐긴다는 공유한 장면한 장면이 공유의 실제 일상을 그대로 담고 있어서인지 더 자연스럽고 멋있는 씬들이 연출되었답니다.


공유는 실제로 요즘 미세 먼지도 많은데다가 목 관리도 중요하고 동물도 키우다 보니 실외 만큼이나 실내 공기도 많이 신경을 쓰는 편이라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집에 있을 때는 꼭 공기청정기 틀어놓는다고 하는데요. 요리, 청소를 할 때도 공기청정기를 활용하니 공기가 한층 맑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코웨이의 새로운 모델, '공유'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공유의 일상을 만날 수 있었던 행복한 순간이었는데요. 대한민국의 깨끗하 물과 공기를 책임지는 코웨이와 공유가 함께하는 캠페인! 많은 관심과 기대해주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