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데의 노즐은 어디에 있을까요? 아시다시피 비데 노즐은 비데의 뒤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비데 노즐은 왜 항상 비데의 뒤쪽에 있는지 궁금했던 분 계신가요? 대부분의 위치가 비슷하다보니 이런 의문을 가지셨던 분은 별로 없을 것 같습니다.


비데의 노즐이 뒤에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비데의 노즐이 뒤에 있어야 한다는 규정도 없고 특별한 이유도 없는데요. 항문 세정 기능 사용시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는 각도가 나오기 때문에 비데의 노즐은 뒤쪽에 위치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처럼 우리나라 대다수 비데의 노즐은 비데의 뒤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코웨이는 노즐이 꼭 뒤에 있어야 한다는 편견을 깨고 더 깨끗하고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는 위치를 찾았습니다. 생각을 바꿔 더 깨끗하고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는 노즐의 위치는 어디일까요?

 

 

국내 최초, 여성을 위한 특별한 노즐! 시크릿 케어

 


항문 세정 노즐은 신체 구조상 뒤쪽에 위치해야 원하는 부위를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여성의 민감한 부위를 세정하는 비데 노즐은 꼭 뒤에 위치할 필요는 없습니다. 코웨이는 지속적인 실험과 연구개발을 통해 비데 노즐은 뒤보다 옆에 있을 때, 보다 정확하고 깨끗한 세정이 가능하다는 것을 발견했는데요. 이렇게 탄생한 것이 바로 시크릿 케어 노즐입니다.


 


시크릿 케어 노즐은 국내 최초로 기존 노즐과는 다르게 비데의 측면에 위치해 있는데요. 비데 노즐의 위치가 바뀌면서 더 정확하고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항문세정용 노즐과 위치가 분리되어 더욱 위생적인 사용과 관리가 가능해졌습니다.

 

 

미세 소프트 세정 수류로 자극 없이 부드럽게!

 


노즐 위치 못지않게 중요한 것이 바로 비데의 수류입니다. 수류가 너무 강하면 민감한 피부에 자극이 가고, 너무 약하면 깨끗하게 세척되지 않기 때문에 적절한 강도와 일정한 압력으로 수류를 분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코웨이 스스로살균비데 시크릿 케어에는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는 미세 소프트 세정 수류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미세 소프트 세정 수류는 0.38mm 크기의 미세 세정홀 12개에서 분사되는 수류인데요. 미세한 물줄기로 세정하기 때문에 여성의 민감한 부위를 자극 없이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비데의 노즐은 뒤에 있어야 한다고 이야기할 때, 국내 최초로 측면에 노즐이 위치한 혁신적인 비데를 만들 수 있었던 것은 지속적인 실험과 연구 개발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코웨이 스스로살균 비데 시크릿케어는 여성분들이 비데를 사용할 때 어떤 점을 불편해하고 어떻게 해야 더 편리할지를 고민하고 연구해서 나온 비데인데요. 고객 여러분이 만족하는 제품을 만들고 고객 여러분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서기 위한 코웨이의 노력은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코웨이의 발전하는 모습을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요!

 

 

*이 포스팅은 2015년 12월 14일에 작성한 포스팅으로 블로그 리뉴얼과 함께 다시 소개하고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