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욕실 위생을 위해 우리 집에 꼭 필요한 필수가전제품으로 자리잡은 비데! 가족의 건강을 위해 비데를 설치하는 분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하지만 비데를 설치하려고 해도 몇 가지 이유 때문에 비데를 설치하지 못하는 경우가 무려 36%나 됩니다. (※ 제품 설치 불가율 출처 : 2015년 코웨이 룰루비데 구매 고객 중 도기 형태 및 화장실 환경의 사유로 설치가 안된 사례 수 추출)


일반적으로 비데를 설치하지 못하는 이유는 비데와 벽면, 세면대 사이의 공간이 좁아 설치할 공간이 나오지 않기 때문인데요. 비데 설치를 위해서 도기 위치를 바꿀 수도 없기 때문에 설치를 포기할 수 밖에 없습니다. 수입 도기를 사용하는 분들도 수입 도기 특유의 디자인 때문에 비데 설치가 쉽지 않습니다. 수입 도기에 비데를 설치할 경우 비데와 도기가 닿는 부분에 틈이 생기거나 비데가 앞으로 튀어나오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이처럼 좁은 욕실 공간이나 수입 도기 때문에 비데를 설치 하지 못했던 분들을 위해 코웨이가 새로운 스스로살균 비데(BAS25-A)를 준비했습니다! 코웨이 스스로살균 비데는 엣지리스 디자인과 리모컨 방식을 적용해 다양한 상황에서도 설치가 자유로운데요. 설치 제약 때문에 코웨이 비데를 경험하지 못했던 분들의 고민을 한 방에 해결해드릴 코웨이 스스로살균 비데를 만나볼까요?

 

 

 
엣지리스 디자인으로 어떤 도기에나 딱 맞게!


 


코웨이 스스로살균 비데 설치가 힘들었던 좁은 공간이나 수입 도기에도 설치가 가능하도록 제품 개발 단계부터 디자인에 많은 공을 들였습니다. 수입 도기와 일반적인 도기의 가장 큰 차이점은 도기 후면을 위에서 바라보았을 때 라운드형으로 되어 있다는 것인데요. 코웨이 스스로살균 비데는 본체 후면 바닥의 엣지를 없앤 엣지리스 디자인을 적용해서 다양한 형태의 수입 도기에도 일체형 비데처럼 착 맞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또한 도기 주변에 벽이나 세면대가 있어 비데 설치가 힘든 곳에도 설치가 가능하도록 비데 측면에 달린 조작부를 없애고 무선 리모컨 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무선 리모컨은 화장실 손 닿는 곳 어디에나 설치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습기가 많은 욕실 환경을 고려해 시중 방수 전기면도기 수준의 IPX7 방수 등급을 획득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살균으로 처음처럼 깨끗하게!

 


온 가족이 사용하는 비데인만큼 위생도 놓칠 수 없겠죠? 코웨이 스스로살균 비데는 비데 사용 후 사용자가 일어나면 바로 노즐을 살균하는 스스로 노즐살균 케어와 비데 속 눈으로 보이지 않는 물이 지나는 모든 곳을 스스로살균하는 스스로 유로살균 케어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원할 때마다 RF 리모컨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살균할 수도 있는데요. 따로 신경 쓰지 않아도 스스로살균하고, 내가 원할 때 원터치로 간편하게 살균할 수 있는 만큼 언제나 처음처럼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다양한 세정 기능으로 언제나 깔끔하고 건강하게!

코웨이는 국내 최고 수준의 기술력으로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는 비데 수류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는데요. 코웨이 스스로살균 비데에도 코웨이의 기술력이 응집된 다양한 수류가 적용되었습니다.



▲ 항문 형상에 맞춘 원형 WIDE 수류(왼쪽) 와 여성신체구조를 고려한 타원형 WIDE 수류


코웨이 스스로살균 비데에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넓은 범위를 쉽게 세정할 수 있는 원형 WIDE 수류(항문 세정 시)와 타원형 WIDE 수류(여성 세정시)가 적용되었는데요. WIDE 수류는 3단계의 범위 조절이 가능해서 원하는 부분만 깔끔하게 세척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더 강력한 세정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수류 속에 공기방울이 섞여 나오는 에어플러스 세정 기능도 탑재되어 있어 원하는 수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웨이 스스로살균 비데는 코웨이가 자랑하는 스스로살균 기능과 세정 기능은 유지하면서 설치 제약을 최소화한 제품인데요. 디자인, 위생, 기능까지 세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인만큼 믿고 사용할 수 있겠죠? 지금까지 좁은 욕실과 수입 도기 때문에 비데를 설치하지 못하고 있었다면? 이제 코웨이 스스로살균 비데와 함께하세요!


*이 포스팅은 2016년 3월 28일에 작성한 포스팅으로 블로그 리뉴얼과 함께 다시 소개하고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