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은 비데를 선택할 때 어떤 점을 확인하시나요? 기능, 디자인, 가격 등 여러가지를 고려해서 선택하실텐데요. 비데를 선택할 때 잊지말고 꼭 확인해야 할 점은 비데의 수류입니다. 비데 수류란 원하는 부위를 깨끗하게 세척하는 물줄기입니다. 과거의 비데 수류는 일직선의 형태였는데요. 최근에는 피부의 자극을 줄이고 세척력을 높이기 위해서 수류 중간에 공기방울을 넣거나, WIDE형으로 분사 하는 등 다양한 형태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비데의 수류 강도를 단계별로 조절할 수 있어서 수류는 다 똑같을 거라는 생각을 하는 분도 계실텐데요. 비데마다 수류의 기본적인 강도나 분사되는 범위가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수류가 너무 강하면 민감한 피부에 자극이 가고, 너무 약하면 깨끗하게 세척되지 않기 때문에 적절한 강도와 일정한 압력으로 수류를 분사하는 비데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인체공학적 수류 기술로 깨끗한 뒤처리는 물론 건강도 책임지고 있는 코웨이 룰루 비데의 수류를 남다른 기술력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정한 압력으로 고르게 분사하는 세정 수류!

 


▲ 일정한 압력으로 고르게 분사되는 코웨이 세정 수류(위) 와

굵고 구불구불한 모습의 타사 세정 수류 (왼쪽 아래 / 오른쪽 아래)


​비데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세척! 간혹 비데 사용시에 버튼을 앞뒤로 계속 조정하게 되는 경우가 있죠? 바로 수류가 정확하게 분사가 되지 않기 때문인데요. 이를 완벽하게 해내기 위해서는 물줄기가 흐트러지지 않고 목표 지점만 정확하게 세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코웨이의 세정 수류는 일정한 압력으로 고르게 분사되기 때문에 타사 세정 수류보다 부드럽지만 세정력은 더욱 강한 수류를 구현했습니다! 위의 사진 처럼 타사 세정 수류보다 얇은 물줄기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물줄기가 구불구불하지 않고 곧게 나오기 때문에 피부 자극도 덜하고 목표 지점만 정확하게 세척할 수 있습니다. 민감한 피부에 닿는 물줄기인 만큼 섬세한 코웨이의 세정 수류와 함께하는 것이 좋겠죠?

 

자극을 줄여주는 원형/타원형 WIDE수류

 


▲ 항문 형상에 맞춘 원형 WIDE 수류(왼쪽) 와

비데 기능 사용시 여성신체구조를 고려한 타원형 WIDE 수류 (오른쪽)

 

비데의 수류는 일반적으로 일직선의 곧은 물줄기가 나오는데요. 치질 등 항문 질환을 가지고 있거나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이 사용하시면 통증을 느끼실 수도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코웨이 룰루 안심살균비데의 WIDE 수류와 함께하시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항문 형상에 맞춘 원형 WIDE 수류는 세정 범위 조절이 가능하여 원하는 부분만 깔끔하게 세척할 수 있으며, 피부가 연약한 어린이들도 자극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데 기능 사용 시에는 여성신체구조를 고려한 타원형 WIDE 수류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WIDE 수류는 총 3단계의 세정 범위 조절이 가능해서 원하는 부분만 깔끔하게 세척할 수 있습니다.

 

 


앞서가는 기술력! 미세 소프트 수류

 


▲ 0.3mm 미세 수류로 부드럽게 세척하는 미세 소프트 수류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코웨이는 예민한 여성분들의 피부 자극을 더욱 줄이기 위해서 국내 최초로 0.3mm의 미세 소프트 노줄 15개로 민감한 피부의 자극을 줄이고, 세정력을 높인 미세 소프트 수류를 개발했는데요. 코웨이 룰루 클리닉비데의 미세 소프트 수류는 0.3mm의 미세한 구멍에서 고르게 분사되는 수류를 통해서 예민한 여성분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습니다. 주먹으로 누가 갑자기 툭툭 치면 놀라는 것처럼 수류가 굵으면 피부에 닿았을 때 따갑다는 느낌을 받는데요. 미세 소프트 수류는 단 0.3mm의 미세 수류로 부드럽게 세척해서 보다 섬세하고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똑같이 생긴 비데라고 하더라도, 비데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수류 기술은 천지차이라는 사실 확인하셨나요? 코웨이 룰루 비데는 국내 최고 수준의 기술력으로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는 적절한 수압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비데의 수류가 똑같을 거라는 생각은 이제 그만 버리고! 자극 없는 코웨이 룰루 비데로 우리 가족 건강도 지켜주세요~

 

*이 포스팅은 2015년 10월 27일에 작성한 포스팅으로 블로그 리뉴얼과 함께 다시 소개하고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