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깨끗한 물과 공기, 바디를 위해 노력하는 코웨이는 쾌적한 환경을 대표하는 이름입니다. 직접 관리할 수 없는 공공장소라도 ‘코웨이 케어존’이라면 안심할 수 있는 이유인데요. 코웨이가 책임지고 건강을 지켜주는 곳들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다중이용시설일수록 공기 관리 필요



집밖으로 나서면 거의 모든 곳은 공공장소나 다름없습니다. 문제는 공공장소의 미세먼지가 매우높은 수준이라는 점인데요. 이는 코웨이의 빅데이터 연구 결과를 통해서도 알 수 있습니다. 일반 가정을 기준으로 가족 구성원 수에 따른 미세먼지(PM10) 오염도를 비교했더니, 1인 가구가 26.66㎍/㎥인 데 비해 3인 가구는 31.09㎍/㎥, 5인 가구는 32.51㎍/㎥로 나타났는데요. 한편 안방이나 주방보다 거실의 미세먼지가 더 높다는 점도 밝혀졌습니다.* 가족 구성원이 많을수록 미세먼지도 증가한다는 사실이 밝혀졌는데요. 사람이 많은 공간일수록 공기 관리가 필요함을 알 수 있습니다.   

*위의 결과는 코웨이 에어랩 빅데이터 연구결과로 실 사용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코웨이 케어존, 테디베어 주(Zoo) 




성인보다 면역력이 낮은 어린이들은 미세먼지에 매우 취약합니다. 키즈카페처럼 어린이가 많이 몰리는 공간이라면 공기 관리가 특히 필요하겠죠. 코웨이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테디베어 주(Zoo)’에 코웨이 케어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잠실 롯데월드 몰에 있는 테디베어 주는 동물원을 테마로 한 키즈파크인데요. 여러 아이들의 움직임이 많은 이곳에 코웨이의 공기청정기가 공기 질을 쾌적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놀이 공간엔 벽걸이형 공기청정기를 비치해 아이들의 안전을 기하고, 메인 로비엔 대용량 공기청정기(AP-3008FHH)로 넓은 공간의 미세먼지를 빠르게 제거하도록 했습니다. 이외에 온수잠금 장치가 적용된 대용량 냉온정수기와 코웨이 비데를 설치해 아이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강남차병원, 산모와 아기의 건강을 위해 코웨이와 만나다



출산 후 산모의 몸은 무척 지쳐 있습니다. 갓 태어난 아기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면역력이 낮은 산모와 아기에게 깨끗하고 청정한 환경은 필수겠죠? 강남차병원 산후조리원은 산모와 아기의 건강을 위해 지난 2015년 7월부터 코웨이 공기청정기와 비데를 설치한, 깨끗한 환경의 코웨이 케어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강남차병원 산후조리원의 20개 산모실에는 공기 청정은 물론 적정 습도까지 유지해주는 코웨이 스스로살균 가습공기청정기(APMS-1014D)와 산모의 민감한 피부 관리를 위한 연수기, 세정은 물론 좌욕까지 가능한 클리닉 비데(BASH21-A)가 비치돼 위생 걱정 없이 산후 조리를 할 수 있습니다. 신생아실에도 공기청정기와 연수기, 정수기를 놓아 신생아들 역시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코웨이가 깐깐하게 케어해 안심할 수 있는 곳, 코웨이 케어존을 만나보았는데요. 코웨이 케어존은 어디로든 깨끗한 공기를 보내주는 코웨이가 책임지고 있다는 증거!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산후조리원이나 키즈카페, 호텔을 찾고 있다면 코웨이 케어존과 함께하는 건 어떨까요?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