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로운 기술이 가져온 일상의 변화, 코웨이2018CES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 전시회 ‘2018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 3년째 참가 중인 코웨이!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CES 전시장에 직접 찾아가 보았습니다. 4일간 개최된 전시에서는 소비자들의 일상을 혁신적으로 케어할 빅 데이터 플랫폼을 접목한 제품과 솔루션을 전 세계에 선보이고 있습니다.

CES에 전시된 케어존과 대표 제품들을 자세히 살펴볼까요?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위한
맞춤형 필터 솔루션을 제공하는 "코웨이 컨설팅 Bar"


 

CES 코웨이 부스를 들어서면 2018 CES에서 혁신상을 수상하고 업그레이드된 3세대 고효율 나노트랩 필터 시스템을 장착한 나노직수 정수기(P-5600N)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었는데요. 특히, 전시된 제품 관람 이외에도 워터케어 존에 설치된 컨설팅 바를 통해 방문객들의 환경, 성향, 관심사에 맞춘 케어 솔루션 컨설팅 서비스까지 제공 받을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또한, 워터케어존 벽면에 설치된 월드맵을 통해 전 세계 국가들의 수질 상태를 확인하고, 해당 지역 수질에 최적화된 필터시스템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 딥러닝과 공기청정기가 만나다!


에어케어 존에서 단연 눈에 들어오는 제품은 ‘액티브액션 공기청정기’ 입니다. 이 제품은 공기 흡입구와 토출구가 상하좌우 회전하는 액티브 스윙 기능을 탑재해 오염된 공간은 물론 청정한 공기가 닿지 못하는 숨어 있는 공간까지 알아서 청정하여 맞춤 공간 케어가 가능하며, 우리 집 오염도 패턴 분석을 통한 인공지능 케어가 가능한 코웨이만의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또한 에어케어존 에서는 에어 다이나믹스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인터렉티브 미디어 테이블을 통해 방문객에게 공간 상황별 맞춤 청정기 제안을 체험 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코웨이 의류청정기,FWSS(Fresh Wear Styling System)

언제나 새 옷 같이 의류 관리 와 의류 보관 공간 까지 한번에!

코웨이는 이번 2018 CES에서 세밀한 의류 케어는 물론, 옷을 보관하는 공간까지 관리하는 똑똑한 의류 청정기를 소개했습니다. 바로 FWSS(Fresh wear Styling System)가 그 주인공입니다.

코웨이 FWSS는 양복, 코트, 니트 등 매번 세탁하기 어려운 의류에 남아 있는 냄새, 먼지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것은 물론, 관리하기 어려운 주름을 개선해줍니다. 또, 제품 하단에 공기청정기를 탑재해 의류를 보관하는 주변 공간의 공기를 청정하게 하고, 옷감을 뽀송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제습도 된다는 사실! 코웨이 FWSS와 함께라면 언제나 산뜻한 옷 관리는 물론, 쾌적한 드레스룸까지 만들수 있습니다.


수면은 과학! 매트라스와 IoT결합, "코웨이 스마트 베드 시스템"



불규칙한 수면 패턴으로 고통받고 있는 현대인들을 위해 매트리스와 사물인터넷을 결합시켜 올바른 수면 습관 형성을 도와주는 ‘코웨이 스마트 베드 시스템’은 고객들의 일상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한다는 점을 인정받아 ‘2018 CES 혁신상’을 수상했습니다.
‘코웨이 스마트 베드 시스템’은 사용자가 잠이 들때부터 수면, 기상에 이르기까지 수면 패턴, 주변 환경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분석해 수면을 방해 하는 요소를 컨트롤해주며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줍니다.
'코웨이 스마트 베드 시스템'과 함께라면 수면 걱정은 없겠습니다.~!


새로운 기술이 가져온 일상의 변화!


지난 ‘2017 CES’를 통해 아마존 인공지능 음성인식 플랫폼인 알렉사(Alexa)를 연계한 북미향 공기청정기 ‘에어 메가’를 선보이며 세계를 주목시킨 코웨이가 이번에는 아마존의 사물인터넷 기반 주문 서비스인 DRS(Dash Replenishment Service)를 접목한 ‘에어 메가’ 공기청정기를 공개하며 미주 시장을 공략 예정에 있다고 합니다. 또한 애플과의 협업으로 세계 최초 애플 스마트 플랫폼인 홈킷(Home Kit)을 연동한 공기청정기인 ‘코웨이 Tower’도 2018 CES를 통해 선보였습니다. 코웨이 Tower는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사용자가 앱이나 아이폰 시리를 통해 공기청정기를 조작할 수 있는 제품으로 중국 시장 공략을 넘어 추후 미국 시장에서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2018 CES’에서는 코웨이가 제시한 전시 컨셉트와 일치하게 ‘새로운 기술이 가져온 일상의 변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의류청정기 FWSS를 포함하여 총 25종의 혁신 제품들은 코웨이가 고객들이 일상에서 가장 가깝게 접하는 제품에 기술력과 혁신을 담아 삶의 가치를 업그레이드 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코웨이는 앞으로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고객 케어 역량 강화로 웰빙 가전의 미래와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 기대됩니다.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