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드러운 미소가 매력인 멋진 배우 공유가 이번 코웨이 정수기 광고에도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추운 겨울 바다를 훈훈하게 만든 공유와 코웨이의 TV광고 촬영현장에 함께 가 보실까요?

 


 

지난 1월 3일 촬영 되었던 이번 TV광고는 푸르고 깨끗한 하늘과 바다, 자연을 배경으로, “코웨이의 깨끗하고 맛있는 물”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광고인데요. 코웨이의 필터 테크놀로지, 거르고 또 걸러주는 CIROO필터를 통한 깨끗한 물맛을 보여주는 컨셉입니다.  명품배우 공유 님의 부드럽고 매력적인 미소와 목소리를 들으니 추운 겨울 바다까지 훈훈하게 느껴집니다. 물잔을 들고 있는 공유 님의 모습을 보니 깨끗하고 맛있는 물 함께 마시고 싶어 지는 것 같지 않나요?

 


이번 TV광고 촬영은 푸른 바다와 하늘이 만나는 부산 해운대의 아난티 코브 펜트하우스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날씨는 추웠지만 부산의 푸른 바다와 모델 공유, 그리고 코웨이 정수기는 마치 하나가 된 듯 어우러져 아름다운 장면들을 만들어 냈는데요. 그 근사한 영상에 촬영장 여기저기서 감탄사가 터지며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습니다. 차가운 겨울바람이 부는 바다 앞이었지만 공유 님은 역시 프로답게 자신만의 감성과 연기로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표현해주네요. 

 

CIROO 필터로 공들여 거르고 거른 물, 그래서 물맛이 정말 다른 물, 더 깨끗해서 더 맛있는 물을 선사하는 코웨이 정수기의 TV광고 촬영현장이었습니다. 곧 공유와 함께 하는 정수기 TV광고가 on-air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지금까지 2018 코웨이 정수기 TV광고 촬영현장이었습니다!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