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과거 대가족 시대가 저물고 핵가족 시대를 넘어서서 이젠 1인 가구가 늘어가고 있는 요즘 시대. 가족 구성원이 다양화되어가면서 우리 삶의 필수 조건이 되어버린 침대 또한 다양한 요구를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 뜨고 있는 침대 트렌드가 바로 ‘렌탈’이라고 해요. 침대도 렌탈할 수 있다는 신개념의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렌탈’ 서비스. 과연 요즘 사람들이 원하는 침대는 어떤 것인지 한 번 살펴볼까요?

우리 결혼해요! 우리 둘을 위한 침대 어디 없을까요?

 

오랜 사랑의 결실로 맺어지는 결혼. 모두의 축복을 받으며 한 가정을 이루는 인생의 가장 중요한 순간이죠. 이전까지는 혼자 생활하다 이제부터는 모든 삶을 둘이서 함께 공유해야 하는데요. 각자의 오랜 습관이 배어 있는 수면만큼은 쉽게 맞춰지지 않는 게 사실입니다. 특히 바쁜 일상 속에서 가장 관리하기 쉽지 않은 게 침대 매트리스였죠. 그래서 혼수 용품 중에서도 가장 까다롭게 선택하고 고르는 제품이기도 한데요. 관리도 쉽고, 편안함도 유지하면서 항상 새것처럼 유지할 수 있는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렌탈. 이제는 부담되는 가격에 비싼 제품 구입해서 사용하지 마시고 매트리스도 렌탈해서 케어 받으세요. 나의 체형을 분석해서 우리에게 꼭 맞는 제품을 추천해줄 뿐만 아니라 ‘홈케어닥터’가 직접 방문해서 청결을 유지해드리고, 몸이 직접 닿는 탑퍼 부분도 경도에 따라 교체 가능해서 언제나 새것 같은 상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렌탈 이라면 아늑한 보금자리를 유지하는 것도 그리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최근에 임신해서 점점 불어오는 배 때문에 잠자리가 편하지 않아요.


결혼과 임신으로 급격하게 달라진 생활환경. 하지만 이미 고가를 주고 구입한 침대를 바꾸는 건 더욱 부담되는 일이죠. 그래서 대부분 많은 임신한 분들이 그냥 참고 지내는 경우가 많았을 텐데요. 이젠 참지 마시고 코웨이로 매트리스를 바꾸세요.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렌탈에서는 탑퍼를 교체할 때 달라지는 체형에 맞춰서 단단한 탄성으로 허리 지지력을 높여주는 하트 경도 탑퍼와 부드럽게 허리와 신체를 감싸주며 보다 포근한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미디엄 경도 탑퍼를 선택해 고를 수 있습니다.
임신뿐만 아니라 앞으로 태어날 아이를 위해서도 나에게 꼭 맞는 매트리스를 교체하는 것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사항입니다. 앞으로는 침대 고를 때 이 점도 꼭 참고하세요.


점차 커가는 아이를 위한 침대, 어디 없을까요?


 

아이가 태어나면 사실 가장 걱정되는 게 침대에요. 너무 높아서 떨어질지도 모르는 위험이 있는데다 육아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오염 물질이 침대에 묻기라도 하면 당장에 침대를 바꾸고 싶어집니다. 게다가 아이가 커가면서 때마다 침대를 교체할 수도 없고, 침대 위에서 뛰어 놀기라도 하면 스프링이 망가질까 봐 혼부터 내곤 하는데요. 그때마다 점점 커가는 아이와 함께 생활할 수 있는 편안한 침대 어디 없을까 찾게 됩니다. 그런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침대가 바로 코웨이 매트리스에요.

코웨이 매트리스는 우선 스프링 구성부터 다릅니다. 일반적인 침대 스프링 평균 지름이 65mm였다면 코웨이는 58mm로 변경해서 보다 더 촘촘하게 스프링을 배치했어요. 그래서 옆 사람의 작은 뒤척임에도 흔들림 없이 신체의 굴곡을 섬세하게 받쳐줍니다. 게다가 6년 약정 기준으로 매트리스 상단 위생탑퍼를 2회, 하단 맞춤탑퍼를 1회 총 3회 교체해주고 총 7단계로 진행되는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받으면 육아 과정에서 발생하는 오염 물질뿐만 아니라 아이와의 편안한 잠자리까지도 충분히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는 점차 커가며 성장하는 우리 아이를 위해서 침대를 선택해 교체할 수 있는지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가족 모두가 행복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단 둘이 살고 있어요.

 

1인 가족이 늘어나며 반려동물과 함께 살아가고 있는 가정의 숫자도 그만큼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래서 뜨는 제품들이 바로 반려동물 용품들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반려동물 용품과 내가 사용할 용품을 따로 구매하려면 비용부터 관리까지 만만한 일이 아니죠. 특히 사랑하는 내 가족과도 같은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다 보면 잠자리부터 생활공간까지 모두 함께 공유하기 마련입니다. 그렇다고 위생관리까지 놓칠 수는 없는 터. 유독 많이 빠지는 반려동물들의 털과 분비물이 때로는 마음 속에 걸릴 때가 많은데요. 생활용품 중에서도 가장 많은 공간을 차지하고 매일 매일 사용하는 침대 매트리스야말로 위생이 가장 걱정되는 가정 용품이었죠.
침대 위생 관리, 빨 수도 없고 햇볕에 말리는 것도 쉽지 않아서 그동안 거의 요원한 일이었지만 이젠 걱정하지 마세요. 코웨이 매트리스에서는 ‘홈케어닥터’가 직접 방문해서 매트리스 클리닝과 살균작업을 도와드리고 3년에 한 번씩 탑퍼 부분을 교체해드려서 마치 새것처럼 매트리스를 관리해 드립니다. 이젠 한 번 사서 10년 가까이 사용하는 침대 말고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쾌적한 생활을 이어갈 수 있는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렌탈을 이용해 보세요. 달라진 수면의 질로 생활의 활력도 달라졌음을 느끼실 겁니다.

 

*트리플체인지 매트리스(CMQ-SL02) 퀸사이즈 기준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