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 국내 상반기 취업 전망

 

다가온 2018년 상반기 취업 시장. 황금 개띠의 해가 된 지 벌써 두 달이 지났습니다. 영어 공부하랴, 스펙 쌓으랴 힘드실 텐데요최강한파가 몰아쳤던 겨울을 지나, 봄을 앞둔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취업 시장은 여전히 꽁꽁 얼었습니다몇번의 시험을 거친 후 힘들게 입사해도 막막하기만 합니다. 계속되는 취업난에 마구잡이로 ‘묻지마 취업’을 선택한 이유 때문인데요. 취업은 했지만, 적성에 맞지 않아 이직을 고민하는 이들은 다시 ‘취준생’으로 돌아갑니다여기 긴 취업난과 열악한 직장을 벗어나 비즈니스 전문가를 선택한 청년들이 있습니다. 차세대 비즈니스 리더 ‘블루버드’. 나만의 날개를 달고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일을 찾아보세요

 

 

함께 배우고, 함께 경험하고, 함께 성장하고

 

  각양각색에 맞는 업무를 할 수 있는 1인 기업 사관학교, 코웨이의 블루버드. '젊은 청년의 성장이 곧 코웨이의 성장'이라는 신념 아래 꾸려진 블루버드는 비즈니스 전문가, 관리 전문가, 1인 스타트업 창업가로 향후 미래의 성장을 위해서도 굉장히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연봉 1억의 신화를 만든 노정인 블루버드는 블루버드로 일하며 배운 에티켓과 커뮤니케이션 스킬, 협업 노하우를 담은 책을 출간하고 싶다고 밝혔는데요. 같은 것을 배우고, 같은 질문을 하고, 같은 답을 찾는 일은 이제 그만. 이렇게 블루버드는 남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나갑니다.

 

  나답게 일하며 설레고 싶은 청춘, 변화될 미래를 꿈꾸는 청춘. 코웨이는 무한한 가능성과 열정을 지닌 젊음을 응원합니다. 당신이 추구하는 가치를 담은 성장 스토리를 써 내려가세요.


 

체계적인 교육 플랫폼과 네트워크

 

  설레는 마음으로 첫 직장에 들어갔지만, 개인적이고 독립적인 환경 아래 어떻게 일을 해야 할지 몰라 힘들어하는 신입사원이 많습니다. 하지만 코웨이 블루버드는 내부 교육시스템과 내부 네트워크로 선후배 간의 노하우를 공유받고 전문적인 교육을 지원받고 성장할 수 있습니다.

 

  블루버드는 스펙을 벗어나 스스로의 색깔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같은 질문과 같은 답을 강요하지 않는 코웨이 블루버드는 현장에서 고객과 친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성장하는 세일즈 전문가, 나만의 아이템으로 스타트업을 시작하는 CEO 등 다방면으로 나아갈 기회를 열어드립니다. 코웨이는 언제나 블루버드의 개성을 존중합니다.

 

 

일과 삶이 조화로운 워라벨 문화

 

  일과 삶의 균형을 뜻하는 워라벨 (Work and Life Balance). 20~30대 초반 연령대 청년들로 이루어져 있기에 유연하고 젊은 문화를 자랑하는 블루버드와 딱 어울리는 단어이기도 합니다. 또한 개인이 스스로 업무의 스케줄을 자유롭게 시간을 조정할 수 있고 열심히 일한만큼 노력에 맞는 실적과 보상이 주어지기에 동기부여와 만족도가 높습니다


  똑같은 답을 강요받는 교육과는 다르게, 블루버드에 모인 청년들은 각양각색의 개성과 역량에 맞추어 잠재력을 꺼내 보입니다. 각자의 다양한 개성과 성향에 맞는 성장 커리어 패스를 그리고 나에게 딱 맞게 성장해나갈 수 있는 블루버드. 코웨이가 당신의 도전을 응원합니다.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