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유가 공유하는 공기청정기 이야기


청정한 미소를 가진 배우 공유. 봄을 맞이하는 가장 완벽한 표정이 있다면 바로 그의 옆모습이 아닐까 싶은데요. 바람이 부는 방향을 가늠하고 있는 듯 살짝 들린 고개, 어딘가 먼 곳을 바라보는 온화한 시선. 누군가를 설레게 하는 이들의 특징이 있다면 어쩐지 내가 모르는 무언가를 알고 있을 것 같다는 점입니다. 그는 지금 무슨 생각을 하는 중일까? 어디를 바라보고 있는 걸까? 자꾸 궁금해지게 만드니까요


오늘은 공유의 시선이 향하는 곳처럼 좀 더 먼 곳, 좀 더 큰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그렇다고 우리가 알 수 없는 세계에 대한 건 아니고, 모두가 매일같이 얘기하고 있는 문제, 요즘 시대 우리 고민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무엇일지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함께 따라와 주세요, 공유의 시선이 향하는 곳으로. 그게 무엇이든 공유와 함께하는 고민이라면, 머리가 그렇게 아프지만은 않을 테니까요



무엇을 바라보고 있나요그대?


잠깐, 시대의 고민에 대해 얘기하기로 했던 것 같은데 여기는 어디죠? 왠지 드라마 촬영 현장처럼 보이는데요. 설마 공유가 이번에 새로 맡은 역할이, 시대에 대한 사명감으로 고군분투하는 신입 정치인, 하지만 연인에게는 다정한 남자 주인공일까요? 어쩐지 분위기를 보면 싱크대를 부탁해의 새로운 셰프가 되어 숨겨둔 요리 실력을 뽐내려는 참인 것 같기도 한데요. 혹시 그냥 봄맞이 피크닉을 위해 도시락을 준비하는 중이려나요? 오늘 뭐 먹지?’하는 고민은 시대를 막론하고 모두가 매일같이 생각하는 문제였으니까요


잠깐, 아까 공유의 시선을 따라가보자고 했는데, 그가 지금 보고 있는 것을 확인하면 되겠네요!


 

여기는 미래의 어딘가..? 

 



..가 아니라 바로 코웨이의 새로운 공기청정기 액티브액션의 광고 촬영 현장이었습니다!


하루의 시작을 미세먼지 앱과 함께하는 시대봄이 와도 예전처럼 마냥 반길 수 없게 된 시대마스크를 써도 누구도 아프냐고 묻지 않는 시대모두가 매일 겪고 있지만 고민은 점점 커져만 가는, 요즘 시대 우리의 문제, 바로 공기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이러한 시대의 고민에 코웨이가 답하고자 그간의 연구 기술이 집약된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는데요


이날은 코웨이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공유가 바로 이 똑똑한 친구 액티브액션을 먼저 만나보는 자리였네요!

 

미소가 사라지는 순간단 1초도 없으니까


촬영은 3월의어느 날, 햇살이 눈부시게 빛나는 서초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습니다. 


공유는 현장에서 만난 동료 모델 액티브액션이 말이라도 할 것 같다며 무척 신기해하고 귀여워했답니다. 반려동물을 대하듯 장난스러운 제스처도 취하고, 스탭들의 마음까지 녹이는 봄볕같은 미소를 보내기도 했는데요. 실제 두 고양이의 아빠이기도 한 공유는 평소 실내공기 관리에 관심이 많다고 해요


역시 청정브랜드에 어울리는 청정모델입니다!



천천히 공기를 들이마시고 내쉬니까 심신이 안정되는 것 같아요.”라며 자상한 미소를 짓는 공유. 


액티브액션과 함께 숨을 쉬면서 명상을 하듯 앉아 있는 모습이 마치 형제 같네요.



공유의 얼굴에서 웃음기가 사라졌던 유일한 순간!


다가오던 봄도 혹시 방해되지 않을까조심스러워할 것 같을 정도로 무척 집중된 분위기인데요촬영 이미지를 확인하고 더 나은 표현을 하기 위해 고심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며공유가 왜 모두에게 신뢰받는 배우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

.

.

자. 여기까지가 공유의 CF 촬영 현장 이야기였는데요! 


혹시 공유와 함께 현장에서 호흡을 맞췄던 동료 모델 '액티브액션'의 이야기가 궁금신가요?



액티브액션의 시점, 당신이 어디에 있든 늘 청정하게


공유를 바라보는 ‘액티브액션’의 눈길이 예사롭지 않다구요? 


혹시 공유만 그를 바라보고 있던 것이 아니라, 그도 공유를 바라보고 있던 것일까요? 


맞습니다! 사실 ‘액티브액션’에는 세 개의 모션 센서가 내장돼 있어 이용자의 움직임에 반응할 수 있는데요. 상하좌우 자율회전 기능까지 갖춰 거실에서 아이들이 뛰어놀면 거실 방향으로, 주방에서 요리를 하면 주방 방향으로 움직여 오염공간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줍니다그래서 붙은 이름이 ‘액티브액션’이랍니다. 아주 적극적이고 활달한 친구라고 할 수 있죠.


얼마나 적극적이냐구요? 집 안의 공기 오염 패턴을 스스로 분석·학습한 뒤, 오염도가 높아지는 시점을 예측해 대비하기까지 합니다. 한 발 먼저 작동해 공기가 아예 오염될 틈이 없도록 하는 거죠! 이렇게 인공지능(AI) 모드를 탑재한 공기청정기는 코웨이가 처음이라고 하는데요. 학창시절 반에 꼭 한 명씩 있던, 공부를 잘하는데 운동까지 좋아하던 친구를 떠올리게 하는 제품입니다.


이용자의 생활 패턴과 공간 특성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똑똑한 ‘액티브액션' 공기청정기. 같은 집에서 지낼 사이인데, 호흡을 맞추려면 여간 눈치가 좋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요즘 시대에 가장 주목받는 혁신기술들을 모아, 요즘 공기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려는 코웨이의 노력. 


바람의 곁에 ‘액티브액션’ 이 있다면, 올봄엔 늘 걱정 없이 창문을 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