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기청정기 고르기 어렵다면? 딱 이것만 알자! 코웨이의 요점 노트를 공개합니다


매일같이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는 시대이제는 물건 하나를 살 때도 공부를 해야만 할 것 같은데요핵심만 간단히정말 필요한 기능만 담은 그런 공기청정기는 없을까요이것저것 체크할 게 많아 머리가 아픈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핵심만 끌어모은 요점노트 같은 공기청정기! 코웨이 공기청정기 AP-1018F 제품을 소개합니다.  

 


요점 노트1. 가장 기본은 역시 청정 능력!

  

  공기청정기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역시 청정 능력입니다청정의 원리를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오염된 공기를 힘껏 들이마셔서촘촘한 필터로 걸러맑은 공기를 내보내는 것일 텐데요. AP-1018F 제품은 전면부의 넓은 흡입구를 통해 오염된 공기를 강력하게 빨아들입니다. 


 그리고 4단계의 필터시스템을 통해 각종 오염물들을 특성에 맞게 잡아주는데요가장 바깥에 있는 극세사망 프리필터는 큰 먼지를 제거해주는 동시에 안쪽의 다른 고성능 필터들을 보호해주고실내 환경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맞춤형필터는 원하는 기능을 강화해주고탈취필터는 공간의 냄새를 잡아주고헤파필터는 마지막 미세먼지까지 걸러줍니다


 맞춤형필터의 경우, 이중탈취필터와 미세먼지필터 중 선택이 가능해 공간에 맞는 공기 솔루션을 제공하는데요. 오염된 공기가 여러 겹의 관문을 통과하는 동안 점차 맑아질 수 있도록섬세하게 설계된 코웨이의 필터 시스템이라고할 수 있습니다.

 

 

요점 노트2. 우리 집의 공기 신호등을 확인하세요!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많은 시기에는 바깥 공기가 집 안으로 들어올 때마다 빨간불이 켜집니다오염된 공기는 여기서 멈추라는 신호죠무슨 이야기냐구요AP-1018F 제품에는 오염을 인지하는 예민한 센서가 있어상단부에 있는 표시등을 통해 현재 실내 공기 상태를 알려주거든요. 공기 오염도에 따라 빨간색부터 노란색초록색파란색으로 바뀌는 우리 집 공기 신호등인 셈이죠.


 이렇게 섬세한 오염도 감지 시스템과 함께 효율적으로 공기·전력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바로 자동 운전 모드와 스마트 에코모드입니다'자동 운전 모드'는 실내 공기의 오염도에 따라 팬 스피드(Fan speed)를 조절해주는 기능인데요. 실내 공기가 빨간불, 즉 오염도가 높을 때는 더 빠른 청정을 위해 팬의 속도가 빨라져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스마트 에코모드’를 이용하면, 오염도가 낮을 때 절전 상태로 자동 전환해줍니다. 실내공기가 파란불, 즉 오염도가 낮을 때는 전력을 다해 돌아갈 필요가 없기 때문이죠.


파란불로 바뀌어야만 길을 건널 수 있듯이집 안의 모든 공기가 AP-1018F 제품의 사인을 거쳐 지나간다면언제나 안심하고 호흡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점 노트3. 어디에나 어울리는 슬림 디자인!


기능은 마음에 드는데 우리 집에 어울릴까? 가전제품의 효율성을 고려할 때 체크해야 할 요소 중 하나는 바로 디자인입니다. 너무 많은 전력을 잡아먹는 것만큼이나 너무 많은 공간을 잡아먹는 것도 골치 아픈 일이니까요. AP-1018F 제품은 가장 핵심적인 기능만을 담은 공기청정기답게 디자인에도 군더더기가 없습니다. 슬림하고 깔끔한 외관으로 어디에나 부담 없이 놓을 수 있고, 집 안의 인테리어와도 잘 어우러집니다. 무엇보다 벽과의 간격을 유지해야 하는 후면 흡입 방식 제품과 달리, 전면 흡입 방식을 채택해 공간 활용성을 강화하였습니다.



필요한 것만 담아 효율적인 코웨이 공기청정기 AP-1018F. “Simple is the best”라는 말을 가장 잘 보여주는 것이 있다면 바로 이 제품이 아닐까 싶은데요. 연이은 미세먼지로 거칠어진 호흡도, 나에게 딱 맞는 청정기를 찾다가 지쳐버린 마음도 편안하게 해줄 올 봄 안심 아이템입니다.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