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일 물을 드시나요? 누군가 이렇게 묻는다면 이상한 질문이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세상에 물 없이 살 수 있는 사람은 없으니까요. 그렇다면 이런 질문은 어떨까요. 물을 드시기 전에 점심 메뉴를 고를 때만큼 고민하시나요? 


  아마 많은 분들이 아니라고 대답하실 겁니다. 물에도 맛이 있는지, 물의 종류나 물을 마시는 방법이 얼마나 다양한지 얘기하는 곳은 많지 않으니까요. 그런데 매일같이 마시는 물, 정말 묻지도 따지지도 않아도 되는 걸까요?깨끗할 뿐 아니라 맛까지 신경 쓴 물을 만날 수는 없는 걸까요?



가장 먼저 따져야 할 물맛의 기본


   그동안 물에 있어서만큼은 고려되지 않았던 요소인 ‘맛’을 신경 쓰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모든 음식에 기본이 되는 재료가 있듯 물에도 기본이 있겠죠. 바로 필터입니다. 30년간 정수기 필터를 연구해온 코웨이는 더 좋은 물맛을 위해 궁극의 필터 레시피를 개발했는데요. 


  CIROO 필터와 C9 카본블록 필터의 조합으로 완성된 CIROO(Coway Intensive Reverse Osmosis) 필터 시스템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CIROO 필터는 얇고 조밀한 인텐시브 멤브레인 소재를 정밀하게 감은 고성능 필터로, 상대적으로 낮은 수압에서도 머리카락 수만 분의 1 수준의 이온 물질을 제거합니다. 그리고 C9 카본블록 필터는 천연 코코넛 껍질을 깨끗하게 씻어 만든 숯을 1000도 고온에서 구운 야자계 활성탄을 소재로 하는데요. 3단계 레이어 구조를 통해 물속에 남아 있는 의약품이나 내분비 교란물질까지 더욱 깐깐하게 제거합니다. C9 카본블록 필터는 우수한 정수 효과뿐 아니라, 코웨이 특유의 깔끔하고 맛있는 물맛을 결정짓는 비결이기도 합니다. 


   마시는 순간까지 깨끗함을 지켜내는 CIROO 필터 시스템. 이러한 필터가 적용된 코웨이의 제품들로 어떤 것들이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잃어버린 물맛을 찾으실 수 있도록 엄선한 코웨이의 추천 메뉴! 지금 공개합니다.



맛보기 전에 눈으로 먼저 확인하는 깨끗함


  정기적인 관리를 받긴 하지만 정수기의 위생 상태를 일상적으로 점검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실시간 모니터링을 제공하는 코웨이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CHP-482L)를 추천합니다. Wifi와 연결된 IoCare 앱을 통해 필터 성능과 물 사용량, 정상작동 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거기에 더해, 항상 처음 같은 깨끗함을 유지해주는 스마트 기능까지 갖췄습니다. S마크를 받은 전기분해 살균수가 정수기 속 물탱크부터 유로, 파우셋을 순환하는 ‘스스로 순환살균' 기능과 24시간동안 물 사용량이 적으면 정수기의 물이 자동으로 배출되는 ‘스스로 순환배수' 기능인데요. 물만큼은 언제나 안심하고 드실 수 있기를 바라는 코웨이의 마음이 담긴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곧 찾아올 무더위를 준비하는 단단한 마음, 깐깐한 얼음


  목 끝까지 시원하게 넘어가는 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코웨이 아이스 정수기(CHPI-6500L)를 추천합니다. 깨끗하고 맛있는 물은 물론, 깐깐한 과정을 거쳐 생성되는 투명얼음이 특징인 제품인데요. 얼음을 만드는 핵심 부품 전체에 스테인리스를 적용하여 더욱 위생적이고, 파동제빙 시스템을 통해 얼음 속 기포를 제거하여 더욱 단단해진 얼음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동시에 얼음 트레이와 정수 탱크가 분리 가능해 얼음 관리도 더욱 꼼꼼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조금씩 기온이 올라가고 있는 요즘 같은 날씨에 딱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죠. 



일상에 짜릿함을 더하는 스파클링 워터


  평소 탄산수를 이용해 다양한 음료를 만들어 드시는 분이라면 코웨이 스스로살균 정수기 스파클링(CPS-240L)을 추천합니다. 탄산수 냉수 추출 버튼을 누르면 고성능 RO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통과한 깨끗하고 맛있는 물이 추출돼, 신선하고 시원한 탄산수를 바로바로 제조해 드실 수 있는데요. 스파클링의 농도 또한 탄산 주입 버튼을 누르는 횟수에 따라 조절이 가능해, 약하게 혹은 강하게 그날 기분에 맞춰 선택하실 수 있답니다.


  매일 반복되는 일상을 바꾸는 작지만 큰 변화, 매일 마시는 물에서부터 시작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깨끗한 물 한 잔이 선사하는 일상의 맛을 위해 코웨이가 늘 함께합니다.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