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정하게 숨쉬는 우리 집

코웨이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

 

  “평소에 청소 정말 열심히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창문을 열고 환기부터 하는데요. 미세먼지가 거의 없는 청정한 날만 그렇게 하고, 미세먼지 많은 날은 아예 열지도 않아요. 환기를 끝내면 소파부터 시작해서 먼지 닦고, 청소기 돌린 다음에, 물걸레질까지 하거든요. 그런데 이상해요. 점심 때쯤 보면 또 바닥에 먼지가 잔뜩 있어요. 옅은 회색빛의 그 먼지 아시죠? 그러다 보니까 하루 종일 청소를 하고 또 하게 돼요. 짐이 그렇게 많지도 않은데 이 먼지들은 다 어디서 오는 걸까요? 미세먼지 때문일까요? 아이도 키우고 있어서 걱정도 많이 돼요. 앞으로 우리 가족 모두 쾌적하게 살 수 있을까요?”

 


빈틈없는 입체 청정이 필요한 순간

 

  집 안 구석구석 너무나 잘 보이는 먼지 때문에 신경 쓰였던 경험. 청소 등 집 안을 깨끗하게 하려다 보면 누구나 한 번쯤 해보는 고민이죠. 미세먼지나 황사바람이 매우 걱정되는 요즘 같은 봄철이라면 그 고민은 더 커질 텐데요. 그래서 공기청정기를 두고 실내 공기를 청정하게 유지해보려 하지만 쉽지는 않습니다. 공기 중에 떠다니는 오염 물질뿐만 아니라, 바닥 공간의 공기도 쌓인 먼지로 인해 좋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아이들의 경우 거실에서 뒹굴며 놀기도 하다보니, 아래 쪽 공기의 청정도 신경이 쓰이게 마련인데요. 한창 뛰어놀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실내 공기를 입체적으로 케어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청정한 공기를 위한 강력하고 스마트한 방법

 

 사람들이 생활하는 방식에 맞춰, 좀 더 입체적인 청정을 할 수 있도록 코웨이에서는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를 출시했습니다. '트리플파워'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좌우 양면은 물론 아래 바닥 공기까지 3면으로 공기를 흡입하는 강력한 제품인데요. 측면에 각각 네 개씩 내장돼 있는 필터와 하단에 붙어 있는 두 종류의 필터가 공기 중의 오염 물질부터 바닥 공간의 먼지까지 강력하게 흡입해 넓은 실내 공간도 빠르게 청정하게 바꾸어 줍니다.

 

 

 

 또,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에는 실내공기 오염도를 감지해 공기를 스스로 관리해주는 ‘스마트모드’도 탑재되어 있는데요. 실내의 공기 오염도를 감지해 청정 단계를 조절하는 ‘자동 운전 모드’, 공기질이 양호하면 절전 상태로 전환되는 ‘스마트 에코 모드’, 주변의 밝기를 고려하여 소음과 풍량, 소비전력을 조절하는 ‘취침 모드’가 있어 집 안 환경과 상황에 맞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봄맞이 우리 집 실내 공기를 위한 선택, 코웨이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

 

  봄맞이 대청소 등 실내 관리에 많은 관심이 생기는 계절. 하지만 아무리 쓸고 닦아도 금세 바닥에 다시 쌓이는 먼지 탓에, 봄이 오는 게 마냥 기쁘지만은 않다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따스해진 날씨에 대한 반가움보다 흩날리는 먼지에 대한 걱정이 더 크셨다면 입체적인 공기 관리를 도와주는 코웨이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와 함께하세요. 성능은 강력해지고 사이즈는 콤팩트해져, 쾌적한 5월을 준비하는 데 맞춤인 제품이랍니다. 코웨이와 함께라면 우리 가족의 봄이 달라집니다.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