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월의 시작. 부쩍 올라간 낮 기온 탓에 벌써 봄이 끝나가고 있다는 걸 느낄 수 있는데요. 이러한 여름의 문턱에서 점점 간절해지는 생각이 있습니다. 바로 달그락거리는 얼음을 가득 채운 아이스 커피 한 잔! 하지만 매년 뉴스를 장식하는 얼음 위생 문제에 염려가 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바깥에서 사 먹는 얼음, 괜찮을까요? 


 얼음은 0도 이하에서 얼기 때문에 균이 있더라도 죽지 않냐고요? 영하 20도의 낮은 온도에서도 생존하는 대표적인 겨울철 식중독균 노로바이러스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저온에서도 살아남는 세균들이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비위생적인 방식으로 생산·보관되는 제빙기가 원인이라고 진단하는데요. 그러한 환경에서 만들어진 얼음은 여름철 식중독의 주요 원인으로 꼽힌다고 하니 시중에 출처가 불분명한 얼음을 먹을 때에는 특별히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집에서 만드는 얼음은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 


 그렇다면 집에서 만든 얼음은 어떨까요? 날씨가 더운 계절일수록 음식을 오래 보관하기 위해 식재료를 냉동실에 보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다보면 어느샌가 냉동실이 꽉 차 정작 필요한 순간에 얼음을 얼릴 공간이 부족해 난감했던 적이 누구나 한 번쯤 있는데요. 어렵게 얼음을 보관해도 오랜만에 얼음을 꺼내 먹었다가 생선 냄새와 반찬 냄새 등이 밴 불쾌한 맛을 경험하는 일이 생기고는 합니다. 


 더 큰 문제는 이러한 냉동실 환경이 위생적으로도 안전하지 않다는 점입니다. 냉동실 안의 많은 식품들로 인해 공기 순환이 제대로 안 돼 내부 온도가 올라가면서 균이 증식하기 좋은 환경이 되기 때문입니다. 정기적으로 냉동실 안과 얼음 보관 용기를 청소, 관리해줘야 하는데 바쁜 일상 속에서 놓치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육안으로 위생상태를 알 수 없어 더욱 염려되는 얼음,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깐깐하게 만들어진 깨끗한 얼음 


 안심하고 간편하게 얼음을 즐길 수 있는 방법, 바로 코웨이 아이스 정수기(CHPI-6500L)가 있습니다. 코웨이 아이스 정수기(CHPI-6500L)는 얼음을 만드는 핵심 부품 전체에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더욱 깨끗한 얼음을 제공할 뿐 아니라 얼음 트레이와 정수 탱크가 손쉽게 분리되는 구조여서 더욱 꼼꼼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얼음을 만드는 물 또한 코웨이의 기술이 집약된 시루 필터 시스템으로 걸러 깨끗하고 믿을 수 있죠.





단단하고 투명한 맛있는 얼음

 물맛의 차이가 얼음의 차이라는 것 알고 계신가요? 코웨이 아이스 정수기(CHPI-6500L)의 물맛은 남다릅니다. 천연 코코넛 열매로 만든 C9 카본블록 필터가 특유의 깔끔하고 맛있는 물맛을 만들어주고, 공인된 28명의 워터 소믈리에들이 물의 종류와 성분, 맛을 섬세하게 구분해 균형감 있게 완성해주었으니까요.
 
 게다가 코웨이 아이스 정수기(CHPI-6500L)의 얼음은 투명하고 매끈한 모습으로, 맛뿐 아니라 생김새도 특별합니다. 바로 코웨이만의 특별한 파동제빙 시스템 덕분인데요. 얼음  생성 시 물속 기포를 제거해 주기 때문에 기포가 많고 쉽게 녹아버리는 일반 얼음과 비교해 한결 투명하고 단단한 얼음이 만들어지는 거랍니다. 얼음이 단단한 만큼 음료를 더 오래 차갑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일상을 더 편리하고 시원하게 '코웨이 아이스 정수기(CHPI-6500L)' 


 우유 얼음을 뽀얗게 갈아 넣은 팥빙수, 상큼한 과일을 듬뿍 넣은 화재, 얼음을 동동 띄운 콩국수와 냉면···.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 여름 메뉴들이죠. 각종 음료나 음식을 만들어 먹다 보면 얼음이 금세 동나기 쉬운데요. 손님 맞을 준비를 다 해놓고 얼음이 똑 떨어져 다급하게 편의점으로 달려갔던 경험 다들 있으실 텐데요. 언제나 빠르고 쉽게 얼음을 조달할 수 있는 얼음 정수기가 꼭 필요해지는 순간입니다.


 코웨이 아이스 정수기(CHPI-6500L)는 필요할 때마다 간편하게 얼음을 사용할 수 있어요. 또 연속 및 정량추출 기능으로 용도에 맞게 3단계로 설정된 정량을 선택하거나 원터치 연속추출로 한꺼번에 원하는 만큼 물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스스로 순환하는 자동배수 시스템과 걱정을 덜어주는 서비스 점검 알람 표시등 등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세심한 기능들까지 갖춰 한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다가오는 여름, 온 가족이 여름 내내 마실 건강하고 깨끗하고 맛있는 물과 얼음은 어떻게 준비하고 계신가요? 코웨이 아이스 정수기(CHPI-6500L)로 건강하고 활기찬 여름나기를 준비한다면 무더위도 열대야도 두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